Cass Beats with instagram
Cass Blue Playground 프로모션
OB맥주 ‘카스’가 주최하는 EDM페스티벌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Cass Blue Playground)’가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신제품 ‘카스비츠(Cass Beats)’의 핵심 타겟인 자기주도형, 체험중시형 소비계층을 공략하기 위해 EDM공연 이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저희는 (주)상화기획과 함께 ‘인스타그램 미디어월’ 컨텐츠를 개발했습니다.
‘인스타그램 미디어월’ 컨텐츠는 젊은층이 가장 많이 쓰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을 활용해서 특정 해시태그(#)로 검색된 사진들을 모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컨텐츠입니다.
신제품 ‘카스비츠’의 브랜드 느낌을 살려 디자인된 이번 컨텐츠는 광고영상 재생기능과 인스타그램 포토월 기능이 더해져 브랜드 홍보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OB맥주는 ‘카스 후레쉬의 공식 인스타그램 누적 팔로워 수가 3만 5천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는데, 이는 ‘카스비츠’가 출시되기 직전 600명이었던것과 비교해서 출시 3주만에 올린 기록적인 성과입니다.
Year
- 2015.08
Client
- OB맥주
Role
- 기획, 디자인 : 상화기획
- S/W개발 : 제이드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