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Docent

BEAT360 기아 브랜드 스페이스

2017년 7월, 강남구 압구정동에 BEAT360 이라는 이름의 기아브랜드 스페이스가 오픈했습니다.

‘3개의 공간에서 6가지 감각을 통해 무한대(0)로 나아가는 경험’을 뜻한다는 BEAT360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저희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홀로렌즈 기술을 활용한 국내 최초의 디지털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본 체험 콘텐츠는 홀로렌즈를 착용하고 K5부터 스팅어까지 총 6차종에 대한 특장 점들을 디지털 도슨트의 친절한 설명을 들으며 가상과 현실이 혼합된 신비로운 경 험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Year

  • 2017.05 ~ 2017.07

Client

  • 기아자동차

Role

  • 기획, 디자인 : 쿼트
  • S/W개발 : 제이드웍스